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. 여름방학 기간 중 아이북 관리 및 활용 효율화를 위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[여름방학 기간 중 아이북 파손·분실 사후관리(AS) 절차 안내]
① 접수하기: 학생 또는 학부모님께서 직접 아이북 통합관리지원 콜센터(☎055-1396) 또는 아이북 기기에서 학생단말기관리(https://device.itt.link/index.do)점검 요청 클릭하여 접수 ② 수리가 필요한 아이북 제출 : 수리가 필요한 아이북을 2층 본 교무실에 제출 (아이북을 학교에 제출 시 포스트잇에 학교명, 학반, 성명, 수리 사유 간략 기재 후 제출 바랍니다.) ③ 수리가 완료된 아이북 회수 : 수리가 완료된 아이북 기기의 회수 가능 일자를 아이북 통합관리지원 콜센터(☎055-1396)에서 개별 안내해 드립니다.
*아이북 사후관리(AS) 신청 및 유·무상 수리 기준 안내는 아래 첨부되어 있는 가정통신문을 참고해 주십시오. *단순 기기 고장이 아닌 아이북 대여, 파손, 분실 시 필요한 보고서를 아래에 첨부하였습니다.
|